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MBTI

MBTI 연애 능력치 테스트 링크 주소와 결과

by 🥰💟✨️🎉 2020. 6. 27.
반응형

개요

코로나19 여파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진 요즘,

6월 15일 갑자기 유행한 MBTI 연애 유형 테스트다.

최근 MBTI 성격유형 검사가 화제가 되면서 궁금증으로 찾는 사람들이 많아 보인다.

 

집에서 심심하게 시간을 보내다가 호기심을 갖게된 MBTI 연애 능력치 테스트!

재미지게 테스트해보자.

문항은 총 12개로 간단하게 구성되어 있다.

 

 

 

 

 

MBTI 연애 능력치 테스트 링크 주소

[MBTI 연애 능력치 테스트 하러 가기!]


나의 결과

내 연애 능력치 결과는 이렇다.

 

더 자세하게 결과를 요약하자면

#마이웨이 #혼자놀기만렙 #내사람홀릭

연애도 인생도 일관성 있게 마이웨이!

서로의 생활을 존중하고 구속하지 않는 자유로운 연애를 좋아한다.

연애할 때 반드시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하고, 그렇지 못하면 스트레스를 받는다.

상대의 감정이나 생각을 잘 읽는 편이나 마이웨이답게 눈치를 보며 행동하진 않는다.

-> 긴장했을 때만 눈치를 보며 행동하는 편이다. 평소엔 편하게 눈치 안 보고 행동하는 편.


 

처음엔 속마음을 잘 꺼내지 않지만 내 사람이 되었다고 생각하면

박찬호급 투 머치 토커로 돌변하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애정표현이나 스킨십은 다소 소극적인 편이라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도 티가 잘 안 난다.

감정을 먼저 표현하려 조금 더 노력한다면 연애 성공률은 200% 끌어올릴 수 있겠다.

-> 처음엔 낯을 가려서 굉장히 소극적이었는데, 지금은 조금씩 표현하려고 노력 중이다.

 

코멘트를 달지 않은 나머지 문장들은 다 맞는 말이다. 완전 나다!

 

나와 환상의 케미 - 환장의 케미

ㅋㅋㅋㅋㅋㅋ 내가 왜 웃냐면, 내 남자친구 MBTI 유형이 ESTP형이라서다.

근데 나의 MBTI 유형은 INFJ다.

연애 유형은 다를 수도 있으므로, 남자친구에게 다음에 해보라고 그래야겠다!


결론

궁금해서 재미 삼아 해봤는데, 어떤가?

링크 타고 테스트해보고 나서 독자들의 궁금증이 어느 정도 해소되었을 것 같다.

나와 같은 유형이 나온 독자도 있을 것이고, 다른 유형이 나온 독자도 있을 것이다.

혹시라도 현재 남자친구/여자친구 또는 썸 타는 연인과 환상의 케미가 나왔다면 놀라우면서 기분좋겠지?

환장의 케미가 나오더라도, 테스트는 재미로만 충족하고 넘어가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