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심리테스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 사이트와 결과

by 🥰💟✨️🎉 2020. 7. 11.
반응형

개요

대학교에 들어간다면 나에게 어떤 학과가 잘 맞을지 학과+성격 테스트이다.

질문은 12문항으로 2지 선다이다.

자세히 보니까 "나의 학과 찾기"와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 2가지가 있었다.

테스트하러 가보자!

 

대학교 학과 테스트 사이트

[대학교 학과 테스트하러 가기!]


대학교 학과 테스트 결과

나의 결과는 이렇다.

먼저, 나의 학과 찾기 결과이다.

당신은 친구들을 단결시키는 능력이 뛰어나며 활동적인 활동을 좋아한다.

-> 고등학생 때 반장을 해보고 나서 느낀 점인데, 단결시키기 정~말 어렵다.

다시는 반장을 하고 싶지 않았다. 어디까지나 경험이니까..

동적인 활동을 하고 싶을 때도 있고, 정적인 활동을 하고 싶을 때도 있다.

 

스스로의 몸을 가꾸는 것을 좋아하나 남의 시선을 신경 쓰기보다는 본인이 정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다.

-> 내가 정한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서라면, 남의 시선을 잘 신경 쓰지 않는 건 어느 정도 맞는 것 같다.

 

또한,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있으면 먼저 팔을 걷어붙이고 도와주는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

-> 맞다. 이런 상황은 정말 외면하기 힘들다.

 

탁월한 실행력과 단결력을 가진 당신에게 어울리는 학과는 "체육학과"이다.

전체 인구의 7%만이 이 학과에 어울리는 성격과 재능을 가지고 있다.

-> 어.. 잘 모르겠다. :)

오히려 난 밑에 결과를 원했던 것 같은데 체육학과라니..

재미로 넘기자!

 

그다음으로, 나의 이상형 학과 찾기 결과이다.

내 남자친구라면 이렇게 답했을 것 같아서 그냥 내 생각대로 해봤다.

그는 친구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주는 사람이다.

친구들과 이야기하기를 좋아하는 그이지만 때로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좋아하기도 한다.

그는 천부적으로 재치 있는 입담과 풍부한 지식을 통해 친구들의 고민에 공감하며 해결책을 제시해 주곤 한다.

사람에 대한 깊이있는 이해와 비판적 사고, 재치를 갖춘 그에게 어울리는 학과는 "심리학과"이다.

전체 인구의 7%만이 이 학과에 어울리는 성격과 재능을 갖고 있다.

-> 오.. 결과 해석을 보니까 정말 그런 것 같다.

근데 내 남자친구는 어떤 학과를 가든 적응 잘할 것 같다. :)


결론

이렇게 대학교 학과 찾기 테스트를 해봤는데 어떤가?

대학을 목표로 하며 자신에게 맞는 학과를 궁금해했던 독자들은 어느 정도 궁금증이 해소되었을 것 같다.

이미 대학을 나온 독자들은 이 결과로 그 학과에 다시 도전해보거나(희박한 확률) 또는 그렇구나~ 하고 넘길 것 같다.

어디까지나 테스트는 재미로 넘기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