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심리테스트

여행지 테스트 사이트와 결과

by 🥰💟✨️🎉 2020. 7. 15.
반응형

개요

나에게 맞는 여행지는 어디일지 궁금해서 클릭했을 것이다.

여행지 테스트하러 가보자!

 

여행지 테스트 사이트

문항은 13문항으로, 2지 선다로 구성되어 있다.

내가 해본 바로는, 테스트하기에 지루한 시간은 아니었다.

근데 특히 마지막 문항이 굉장히 고민이 되었다.

 

[여행지 테스트하러 가기!]


여행지 테스트 결과

나의 결과는 이렇다.

여행 성향

당신은 꿈을 꾸며 행동하는 사람이다.

그리고 그 꿈을 향한 과정 속에서 직접적인 답을 제시하는 사람이다.

친구들의 마음을 잘 헤아려 고민을 해결해 주기도 한다.

어느 상황에서도 친구들의 기대를 받으며, 조금 더 크게 성장하고 싶다는 마음을 품고 있다.

 

찰떡 여행지

이러한 당신에게 어울리는 여행지는 꿈과 희망의 도시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이다.

두바이는 페르시아 만 남동쪽 해안에 위치한 아랍에미리트의 최대 도시로, 중동과 페르시아 만 지역의 문화 중심지이다.

전체 인구의 4%만이 당신과 같은 여행 성향을 가지고 있다.

 

찰떡궁합

당신은 브라질 리우데자네이루 여행자와 가장 궁합이 잘 맞다.

친구들의 검사 결과와 비교해보자!


결론

정말 신기하게도, 질문은 나의 성격을 직접적으로 묻는 건 아니라고 느꼈다.

그런데 결과는 여행 성향에 내 성격이 그대로 담아져있다는 것.

정말 놀라웠다.

살면서 꼭 한 번쯤은 가보고 싶다. 그날을 기약하며 열심히 살아야겠다!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 넘기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