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심리테스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사이트와 결과

by 🥰💟✨️🎉 2020. 6. 27.
반응형

개요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독자의 연애 세포는 숨 쉬며 잘 살아있는가?

재미 삼아 테스트해보자!

테스트 시간은 내가 해보기로는 약 5분~ 고민하면 10분 정도 걸리는 것 같다.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사이트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하러 가기!]


연애 세포 생존 테스트 결과

연애 세포 위험!

당신의 연애 세포 사망 확률은 56.3%이다.

 

당신의 연애 세포는 크게 문제없는 것 같습니다.

현재 연애를 하고 있을 수도 있고 연애를 하고 있지 않아도 언제든 연애를 시작할 수 있다.

하지만 그런 연애를 막는 것은 단지 당신의 의지다. 쉽게 말하자면 귀차니즘!

당신은 귀찮아서 연애를 안 하는 경우일 가능성이 높다.

친구들도 만나야 하고 술도 마셔야 하고 혼자만의 시간도 가져야 하는데 연애를 하면 얽매인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모든 연애가 다 그렇다는 생각은 접어두라! 분명 당신과 성향이 맞는 상대가 있을 테니 잘 찾아보길.

혹시 아나? 오늘 저녁 나갈 술자리에서 만나게 될 사람과 연애를 할지?

 

 

아니 나는 연애 세포가 위험하다길래 확률을 봤더니 56.3%.

그래, 절반이 넘는 확률이로구먼. 하고 밑에 결과 해석을 봤더니..

내 연애 세포는 크게 문제없는 것 같다?

연애 중이긴 한데.. 코로나도 그렇고, 남자친구의 직장과의 거리 때문에 자주 만나진 못하는 상황이다.

이제 남자친구의 직장이 7월부터는 가까워지니까 그땐 나의 연애 세포가 열심히 활동하려나?

아. 내가 취업을 하면 또 달라질 수도 있겠군..


결론

독자들도 재미로 테스트해 본 소감은 어떤가?

내 연애 세포가 잘 활동 중인지, 아니면 점점 쇠약해져 가는지..

난 테스트 문항도 적은 편이고, 나름대로 간단해서 좋았다.

심심풀이로 테스트해보기에 괜찮은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