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심리테스트

나는 얼마나 권위적일까? 심리 테스트

by 🥰💟✨️🎉 2020. 7. 31.
반응형

개요

자신이 얼마나 권위적인지 알 수 있는 심리 테스트이다.

질문에 답해보자!

 

나는 얼마나 권위적일까? 심리 테스트

번호 밑의 "더 보기"를 클릭하면 그 선택에 대한 결과를 볼 수 있다!

 

Q. 평소에 존경하는 선배가 집에 갈 때 볶음밥을 먹고 가자고 했다.

그래서 둘이 맛있게 볶음밥을 먹었다. 어떤 곳에 들어가서 먹었을까?

 

1. '헐, 이렇게 비싼 볶음밥을??'이라고 생각했으나, TV에도 자주 나오는 유명한 요리사가 경영하고 있는 식당

더보기

1번을 선택한 당신은 "권위적인 타입"이다.

유명하거나 고급스러운 것의 권위에 집착하는 당신.

융통성이 부족한 타입이지만, 완고하다고 해서 나쁜 건 아니니까 크게 고칠 필요는 없다.

 

2. 유명한 식당으로, 늘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 곳

더보기

2번을 선택한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권위적인 타입"이다.

줄을 선 행렬은 권위의 상징이라 할 수 있다.

줄을 서면서까지 먹으려고 하는 당신은 권위에 순응하는 일면을 가지고 있다.

문제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권위적인 태도로 남들로부터 미움을 살 수도 있다는 것!

 

3. 선배가 추천하는 볶음밥 집으로, 인테리어도 깔끔하며 웬만큼 괜찮은 집

더보기

3번을 선택한 당신은 "유연한 타입"이다.

아주 유연한 태도를 지닌 당신.

당신은 완고함과는 거리가 멀고 사교성도 좋은 사람이다.

그래서 융통성 없는 사람들과도 사귈 수 있는 멋진 사람이라고 할 수 있다.

 

4. 냄새에 끌려 들어간 허름한 집으로, 저렴하고 맛있는 곳

더보기

4번을 선택한 당신은 "자유 발상 타입"이다.

신출귀몰한 발상이 뛰어난 당신.

당신은 흔히 볼 수 없는 특별한 타입이다.

아주 독창적인 반면 자신을 너무 믿어서 오만해질 위험이 있다.

남의 의견도 듣는 태도를 기르는 게 좋다.

결론

나는 "맛집"이라 함은, 외면으로는 조금 허름해 보이고 옛날 느낌이 나는 곳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가격도 저렴하고 맛까지 있으니 일석이조다.

그래서 4번을 선택했다!

 

이렇게 자신이 얼마나 권위적인지에 대해 심리 테스트를 해보았다.

 

어디까지나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 넘기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