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심리테스트

내가 브랜드라면? 나만의 브랜드 찾기 테스트 사이트와 결과

by 🥰💟✨️🎉 2021. 4. 25.
반응형

개요

나의 성향과 비슷한 브랜드를 추천해 주는 테스트이다.

그리고 화장품 추천과 자신과 맞는, 잘 맞지 않는 브랜드도 보여준다.

 

내가 브랜드라면? 나만의 브랜드 찾기 테스트 사이트

12문항, 2지 선다로 구성되어 있다.

짧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최대한 나의 성격에 가까운 답안을 선택해보자.

 

[내가 브랜드라면? 나만의 브랜드 찾기 테스트하러 가기!]


내가 브랜드라면? 나만의 브랜드 찾기 테스트 결과

나의 결과는 이렇다. (그림체가 굉장히 이쁘다!)

 

 

IDENTITY

- 주변에 사랑이 많은 타입으로, 섬세하게 주변인을 챙기고 애정을 준다.

- 자의 반, 타의 반의 원칙주의자이다.

- 이미 모범적인 이미지로 낙인찍혀서 일탈을 겁내는 경우도 많다.

- 독특한 개그코드가 있어서 잘 맞는다면 아주 재미있는 친구가 될 수 있다.

- 행복은 일상 속에 있다고 생각하는 편으로, 거창한 행복을 바라지도, 생각하지도 않는다.

평화로운 햇살과 커피 한 잔의 여유면 충분하다.

- 차분해 보이지만 속은 우당탕탕 장난 아니다.

- 혼자 썩히고 썩힌 이야기들이 많다.

 

 

ALIKE

- 당신과 꼭 닮은 브랜드는 디올이다.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분홍색 패키지의 디올 립 글로우가 다정한 당신과 잘 어울리겠다.

 

LUV

- 차갑지만 세련된 랑콤

 

HATE

- 유니크한 나스


결론

총 브랜드 결과로는 딥티크, 바비브라운, 에스티로더, 헤라, 톰 포드 뷰티, 입생로랑, 베네피트, 나스, 록시땅, 샤넬, 메이크업포에버, 디올, 랑콤, 맥, 조르지오 아르마니, 조말론 런던이 있다.

굉장히 많은 브랜드 중에, 나의 성향과 잘 맞는 브랜드는 무엇일지 재미로 테스트해보자!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 넘기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