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심리테스트

선물 구매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의 소울 뷰티 브랜드 테스트 사이트와 결과

by 🥰💟✨️🎉 2021. 4. 25.
반응형

개요

MBTI를 기반으로, 친구의 생일 선물을 사러 가는 상황에서 알아보는 성향 테스트이다.

나의 성향과 더불어, 그 브랜드의 제품 추천 및 최고+최악의 조합을 알려준다.

 

 

선물 구매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의 소울 뷰티 브랜드 테스트 사이트

12문항, 2지 선다로 구성되어 있다.

짧고 간단하게 할 수 있다!

 

[선물 구매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의 소울 뷰티 브랜드 테스트하러 가기!]


선물 구매 성향으로 알아보는 나의 소울 뷰티 브랜드 테스트 결과

나의 결과는 이렇다. (그림체가 이쁘다!)

행동하는 사람, 미샤

- 목표가 분명한 당신은 대담하게 다른 사람을 이끌어 갈 수 있는 훌륭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능력은 후천적으로 가질 수 없는 타고난 능력이다.

새로운 목표를 위해 끊임없이 전진하는 모습이 다양한 시도를 하는 미샤를 생각나게 한다.

반짝반짝 빛나는 미샤의 이탈프리즘 하이라이터처럼 대담한 리더십으로 다른 사람들을 멋지게 이끌어 앞으로 나아가는 당신의 모습도 반짝반짝 빛이 난다!

 

최고의 조합

어퓨 (INFP) 나만 믿고 따라와

 

최악의 조합

에뛰드하우스 (ENTP) 토론하다가 싸울 42


결론

MBTI를 기반으로 성향 테스트와 브랜드, 제품 추천까지!

결과의 설명은 짧고 굵게 나왔다.

나의 결과에 대한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조금 생긴 것 같은 느낌이다.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 넘기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