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먹은후기

빼빼로 파란색 초코쿠키 맛, 아몬드vs초코쿠키

by 🥰💟✨️🎉 2023. 11. 12.
반응형

오늘은 빼빼로 파란색 초코쿠키 맛, 아몬드와 초코쿠키 중 어느 것이 더 취향인지 개인적인 의견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빼빼로 초코쿠키 맛

 

하나 먹었는데 너무 달았다.

초코도 단데 쿠키분태도 달았다.

단거+단거=왕달다.

 

 

 

아몬드 VS 초코쿠키

사실 아몬드보다 초코쿠키가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먼저 먹어봤는데..

초코쿠키가 너무 달아서 결국 아몬드를 뜯었다.

비교하자면 나는 아몬드가 상대적으로 덜 달아서 취향이다.


이상, 빼빼로 초코쿠키 맛이 궁금하신 분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다!

단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나와 비슷한 의견일 것 같다.

개인적인 취향이자 주관적인 의견이므로 참고만 하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