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먹은후기

담양 분위기 따뜻한 카페 추천, 소예르 후기

by 🥰💟✨️🎉 2023. 9. 6.
반응형

담양에 있는 분위기 따뜻한 카페, 소예르에 다녀온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한다!


매장 위치

카페 주차 공간이 좀 협소한데, '신청관 아구찜'이라는 음식점과 제휴를 맺어서 그쪽에도 주차가 가능하다고 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쪽에 주차하고 들어갔다.


운영 시간 및 매장 전화번호

운영 시간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11시부터 19시까지, 토, 일은 11시부터 20시까지 운영한다고 한다.


매장 전화번호

0507-1344-5819 (스마트콜 번호다.)


먹은 메뉴와 후기

출처 : 네이버 지도 - 소예르 메뉴판


먹은 메뉴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캐모마일 애플티, 오레오 스콘이다.

 

캐모마일 애플티는 '그냥 캐모마일 티에 사과 향만 나겠지?'하고 기대 안 하고 시켰었다.

그런데 왠걸?! 완전 사과주스였다.(반전!) 진짜 맛있었다.

 

오레오 스콘은 딸기잼(수제로 만든 것 같은 맛이었다.), 생크림과 함께 따뜻하게 데워져서 나왔다.

스콘이라 으스러지는 건 어쩔 수 없었지만, 정말 맛있었다! 다음에 또 오면 다른 디저트들도 맛보고 싶었다.


이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