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먹은후기

담양 국수 추천, 담양자매국수 후기

by 🥰💟✨️🎉 2023. 9. 6.
반응형

주말에 담양자매국수에서 점심을 먹었다. 그 후기를 들려드리겠다!


매장 위치

담양 관방제림 주차장 바로 옆에 위치해 있다.
일요일 점심에 갔었는데, 주차 자리가 널널해서 좋았다.


운영 시간 및 매장 전화번호

운영 시간

매일 10시 30분부터 20시까지라고 한다.
19시 30분까지 마지막 주문을 받는다고 한다.
 
그리고, 매달 1, 3번째 수요일은 정기휴무다.


매장 전화번호

0507-1399-9395 (스마트콜 번호다.)

 

먹은 메뉴와 후기

수육 비빔국수(중)-멸치국수-콩물국수

출처 : 네이버 지도 - 담양자매국수 메뉴판

수육 비빔국수(중), 멸치국수, 콩물국수를 시켜서 둘이서 다 먹었다.
전체적으로 국수 면이 쫄깃쫄깃하고 맛있었다!
 
수육 비빔국수베이스가 열무비빔국수라고 한다.
간이 짜지 않았고 맛있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수육이 따뜻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멸치국수는 딱 잔치국수에서 면만 바뀐 느낌이었다.
왕 빨리 먹었고, 이 국수 또한 맛있었다!
 
콩물국수설탕을 넣지 않아도 고소해서 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난 설탕 두 스푼 반 정도 넣어서 먹었다.


이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