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심리테스트

MBTI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by 🥰💟✨️🎉 2023. 9. 13.
반응형

MBTI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모음 대표사진

1. 케이 테스트 - 나의 자아 프로필 테스트

 

나의 자아 프로필 테스트-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나의 자아를 들여다 봐~- 케이테스트 | MBTI 테스트 검사

ktestone.com


MBTI 별 결과

ESTP 털털함 뿜뿜 자아 ISTP 알아서 할게 자아
ESTJ 인생은 효율 자아 ISTJ 남 얘기 별로 자아
ESFP 노는 게 좋아 자아 ISFP 리액션 장인 자아
ESFJ 수다가 좋은 자아 ISFJ 배려는 필수 자아
ENTP 자기애 뿜뿜 자아 INTP 딴생각 전문 자아
ENTJ 성공은 내 거 자아 INTJ 선 긋기 달인 자아
ENFP 즐겁게 살자 자아 INFP 걱정이 많은 자아
ENFJ 사람이 좋은 자아 INFJ 내 맘을 알라 자아

 


2. 테스트잇 - 너 T야? 나의 T 성향 테스트

 

너 T야? 나의 T 성향 테스트

내 안에 T 성향은 어느 정도일까?

test-it.co.kr

 


3. 테스트잇 - 프로필 성격 테스트

 

프로필 성격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프로필 테스트

test-it.co.kr


MBTI 별 결과

ESTP EASY 이지 ISTP COOL 쿨
ESTJ STAY 스테이 ISTJ WOOD 우드
ESFP LIKE 라이크 ISFP SAVE 세이브 
ESFJ SNOW 스노우 ISFJ SOFT 소프트
ENTP MADE 메이드 INTP FACT 팩트
ENTJ MINE 마인 INTJ DEEP 딥
ENFP ONLY 온니 INFP WAVE 웨이브
ENFJ KIND 카인드 INFJ MOON 문

4. 테스트잇 - 프로필 연애 테스트

 

프로필 연애 테스트

나의 성격에 맞는 프로필 연애 테스트

test-it.co.kr


ESTP PLAY 플레이 ISTP GIFT 기프트
ESTJ TRIP 트립 ISTJ GATE 게이트
ESFP STAR 스타 ISFP SAVE 세이브
ESFJ PURE 퓨어 ISFJ WITH 위드
ENTP WING 윙 INTP JUST 저스트
ENTJ DATE 데이트 INTJ PAGE 페이지
ENFP SOUL 소울 INFP IRIS 아이리스
ENFJ POET 포엣 INFJ ROSE 로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