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심리테스트

나의 자아 테스트 사이트, MBTI 결과

by 🥰💟✨️🎉 2023. 5. 15.
반응형

출처 : 테스트잇 홈페이지

시작하며

최근 유행하는 심리 테스트이다. 나의 자아 테스트 사이트와 MBTI 결과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한다.

 

나의 자아 테스트 사이트

12문항, 2지선다로 구성되어 있다. 간단하게 할 수 있다.

 

나의 자아 테스트 (test-it.co.kr)

 

나의 자아 테스트

나의 자아를 알아보는 테스트

test-it.co.kr


MBTI 결과

결과 MBTI 유형
LAVENDER bubble 라벤더 버블 ESTP
BEIGE bubble 베이지 버블 ESTJ
LIME bubble 라임 버블 ESFP
LILAC bubble 라일락 버블 ESFJ
ORANGE bubble 오렌지 버블 ENFP
PINK bubble 핑크 버블 ENFJ
NAVY bubble 네이비 버블 ENTP
GRAY bubble 그레이 버블 ENTJ
BLUE bubble 블루 버블 ISTP
PEACH bubble 피치 버블 ISTJ
GREEN bubble 그린 버블 ISFP
MINT bubble 민트 버블 ISFJ
BROWN bubble 브라운 버블 INFP
YELLOW bubble 옐로우 버블 INFJ
WHITE bubble 화이트 버블 INTP
BLACK bubble 블랙 버블 INTJ

마치며

어디까지나 모든 테스트는 재미로 넘기는 걸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