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심리테스트

색깔 심리테스트 사이트와 결과

by 🥰💟✨️🎉 2020. 7. 3.
반응형

개요

색깔 심리 테스트를 해보자!

내가 끌리는 색상이 지금 나의 심리를 나타낸다니, 재밌을 것 같지 않은가?

 

색깔 심리테스트 사이트

36가지의 색깔을 통해 현재 심리상태를 알아보는 테스트다.

평소 좋아하는 색이 아닌, 테스트하는 현재! 끌리는 3가지 색을 바로 선택하면 된다.

그게 바로 당신의 심리 상태일 것이라고 한다.

[색깔 심리테스트하러 가기!]


색깔 심리테스트 결과

나의 결과는 이렇게 나왔다.

No.1 이 색깔을 선택한 당신은 설령 표면상으로는 명랑하고 사교적이고 정서적인 인정미가 넘쳐흐른다고 하겠지만, 마음 어느 한구석에는 누구도 편드는 사람 없이 혼자 외롭게 지내야 하며, 의지할 이성, 안심하고 어리광을 부리고 싶고 의존하고 싶은 애정의 욕구를 간직하고 있다.

 

No.11 이 색깔을 선택한 당신은 기력이 충실하고 활기가 넘치며, 행동은 적극적이고 매사에 힘찬 활력이 넘쳐흐르지만, 그 밑바닥에는 뭔가 마음에 흡족하지 않은 부족한 것이 숨겨져 있다.

그 불만이 행동의 기폭제가 되고 있는 상태이다.

 

 

그 때문에 남을 밀어 젖히고 경우에 따라선 상대를 공격해서라도 자신을 전면으로 내놓고 싶은 자기 주장욕, 자기 현시욕의 의식이 강하다고 하겠다.

-> 마지막 문장을 보니까 굉장히 무서운 심리 상태인 듯하다.

 

No.26 이 색깔을 선택한 당신은 즐거운 일, 기쁜 일이 있어 대단히 밝은 기분으로 지내고 있다.

그러나 마음에 걸리는 것과 걱정이 떠나지 않는 근심거리도 있어서 명랑한 기분만 가질 형편이 아닌 상태이다.


결론

나의 결과는 신기하게도 일관적이게 나왔다.

겉으로는 밝아 보이고, 활기차 보이지만? 속으로는 굉장히 고민이 있는, 흡족하지 않는 상황이라는 것.

3개가 어떻게 이렇게 비슷하게 나오지? 정말 신기하다.

 

이 테스트는 다시 한 번 해볼 수도 있을 것 같다.

사람은 매일 같은 심리, 생각, 감정을 갖고 사는 게 아니라서 모든 심리테스트가 그러겠지만, 이건 다시 한 번 해보고 싶다!

 

그리고 결과는 너무 깊게 빠져들지 말고 재미로 넘기는 것을 추천한다! 모든 심리 테스트를 포함해서 말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