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정보

영화 하이재킹 평점, 출연진, 관람평

by 🥰💟✨️🎉 2024. 7. 30.
반응형

하이재킹(hijacking)이란, 운항 중인 항공기나 배 따위를 납치하는 단어를 뜻한다.

영화 하이재킹은 1971년 대한민국에서 여객기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긴박한 상황을 그린 항공액션 영화다.

영화 하이재킹 포스터

하이재킹 영화 추천드린다!

이 글에서는 영화 평점, 출연진, 관람 후기까지 모두 알아가실 수 있다.

 

바로 영화 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예매하실 수 있다!

<영화 하이재킹 예매하러 가기!>


하이재킹 평점

2024.07.30. 기준
순위 11위
누적 관객수 176만 명
실관람객 평점 8.14
네티즌 평점 8.96

영화 정보

<영화 보러 가기!>

※ 쿠팡 플레이, 유플러스 모바일 tv, 시리즈온, 왓챠, 웨이브, 애플 tv 등

개봉 2024.06.21
등급 12세 이상 관람가
장르 범죄
국가 대한민국
러닝타임 100분
배급 소니픽쳐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주)
(주)키다리스튜디오

줄거리

1971년 겨울, 속초공항에서 김포로 향하는 여객기가 있다. 조종사 태인과 규식은 비행에 나선다. 승객들은 승무원 옥순의 안내에 따라 분주히 탑승한다. 하지만, 이륙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사제폭탄이 터지며 기내는 혼란에 빠진다. "지금부터 이 비행기는 북쪽으로 간다." 선언하며 여객기를 납치하려는 용대. 조종사 태인과 규식을 협박하며 조종실을 점령한다. 폭발로 인해 규식은 한쪽 눈의 시력을 잃고, 태인은 아수라장 속에서 여객기를 안전하게 착륙시키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대한민국 상공에서 벌어진 여객기 납치 사건. 모두가 목숨을 건 사투를 벌이는데...

 

출연진

구분 배우 역할
주연 하정우 태인
여진구 용대
성동일 규식
채수빈 옥순
조연 한송호 기우

관람평

영화 하이재킹 배우 하정우영화 하이재킹 배우 여진구
배우 하정우, 여진구

실제 사건을 바탕으로 해서 그런지 집중해서 봤다. 이야기가 전개됨과 동시에 공포와 불안을 느끼며 빠져들었다.

특히 여진구 배우의 거친 악역 연기가 좋았다. 순둥한 모습으로 기억하고 있는데, 이런 연기도 잘 소화해내는구나 싶었다. 기내를 장악하는 카리스마도 장난 아니었다.

 

또, 그와 케미가 좋았던 하정우 배우의 연기도 너무 좋았다. 비행기 운전, 납치범 요구 들어주면서 설득하기, 승객 안전 사피기 등 침착하게 책임지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

 

영화 보길 정말 잘한 것 같다. 또 보고 싶을 정도로 재밌었다. 진짜 적극 추천한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영화 핸섬가이즈 평점, 손익분기점, 후기>

 

영화 핸섬가이즈 평점, 손익분기점, 후기

지금 재밌는 영화 없나? 웃고 싶은 코미디 영화 찾으신다면 주목하시기 바란다.핸섬가이즈 영화 추천드린다!이 글에서는 영화 평점, 정보와 출연진, 손익분기점과 관람 후기까지 모두 알아가실

life-chacha.tistory.com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정보, 리뷰>

 

영화 천박사 퇴마 연구소, 정보, 리뷰

넷플릭스로 천박사 퇴마 연구소: 설경의 비밀이라는 영화를 봤다.개봉일, 장르, 러닝타임, 원작 웹툰 정보, 출연진 등 영화에 대한 기본 정보를 알려드리고 리뷰를 해보려 한다.아래는 해당 영화

life-chacha.tistory.com

<2024 좀비딸 영화 캐스팅 배우, 웹툰, 애니 보러가기>

 

2024 좀비딸 영화 캐스팅 배우, 웹툰, 애니 보러가기

네이버 인기 웹툰 이윤창 작가의 좀비가 되어버린 나의 딸(좀비딸) 영화 캐스팅이 확정되었다.이 글에서는 캐스팅된 배우들과 원작 웹툰 그리고 애니를 볼 수 있는 사이트를 알아가실 수 있다.

life-chacha.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