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몰두하다/압화정보

체크스토리 압화 책갈피 DIY 만들어본 후기

by 🥰💟✨️🎉 2023. 11. 19.
반응형

오늘은 압화전문브랜드 체크스토리에서 해당 제품을 알게 된 계기와 제품 정보, 솔직한 후기 및 구매처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이 제품을 알게 된 계기

압화 아티스트라는 책을 읽고 나서 알게 되었다.
이은진 저자와의 인터뷰 내용을 바탕으로 압화라는 분야에 대해 알 수 있었다.


압화책갈피 DIY 제품 정보

제품명

압화 책갈피 만들기 컬러색지 DIY세트 종이책갈피 북마크


구매한 상품

DIY 2세트 (마가렛+고비, 락스퍼+풍선덩쿨), 목공본드, 고급 납작 핀셋
 

가격

  • DIY 2세트 각 2,460원 x2 = 4,920원
  • 목공본드 980원
  • 고급납작핀셋 2,960원
  • 배송비 3,000원 (80,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

총 11,860원
 

구성품

1인 세트 기준

  • 꽃모음
  • 고급 색지 1장 (랜덤)
  • 손코팅지 1세트 (2장)
  • 이쑤시개 1개
  • 색끈 1개 (랜덤)

출처 : 체크스토리 상품 상세페이지

꽃모음 정보

  • 마가렛+고비
  • 락스퍼+풍선덩쿨
  • 버베나+알리슘 옐로우
  • 수국퍼플+안개오렌지
  • 알리슘+레이스플라워

 

출처 : 체크스토리 제품 상세페이지


추가구매상품 정보

  • 목공본드 1,000원
  • 일반핀셋 1,000원
  • 화이트펜 2,000원
  • 네임펜 1,000원
  • 고급납작핀셋 3,000원

압화책갈피 DIY 후기

출처 : 체크스토리 제품 상세페이지

 

제품을 받자마자 봤던 정성이 담긴 편지와 봉투가 보였다.

편지를 읽어 내려가면서 이 사람은 되게 마음이 예쁘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읽는 동시에 미소를 짓게 되었다.

 

그러고 나서 체크스토리 제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는 설명서를 보고 책갈피를 차근차근 만들어봤다.

 
성인이 돼서 내 손으로 직접 자르고 붙여본 적은 정말 오랜만이다.
내 마음대로 배치하고 구성해서 만들어보니까 정말 좋았다.

 

그리고 과제도 아니고 마음이 촉박하지도 않아서 느긋하게 만들 수 있었다.

 

솔직히 시간 가는 줄 몰랐다.

다 만들고 나니 1시간이 훌쩍 지나있었다.

만드는 것 하나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시간이었다.

내가 만든 작품..! 꽤 뿌듯하다.

책을 잘 읽으니까 책갈피로 유용하게 쓸 듯하다.


압화책갈피 DIY 구매처

내돈내산! 직접 구매한 링크다.


이상, 이 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