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먹은후기

하오 중화요리 삼선짬뽕 탕수육 세트 시켜먹은 후기

by 🥰💟✨️🎉 2024. 4. 22.
반응형

썸네일 사진


오늘은 하오 중화요리 매장위치, 삼성짬뽕 탕수육 세트 가격, 주관적인 맛 후기를 들려드리고자 한다.


하오 중화요리 매장위치

 

 


시켜먹은 메뉴와 가격

찹쌀등심탕수육+삼선짬뽕 (5,000원)+군만두+콜라 1개
가격은 19,000원에 삼선짬뽕 변경 추가 5,000원 해서 총 24,000원이다.
배달팁은 없다.

 

 

주관적인 맛 후기

삼선짬뽕 탕수육 세트 사진1삼선짬뽕 탕수육 세트 사진2

짬뽕 면이 따로 와서 좋았고, 맛도 자극적이지 않아 맛있었다. 딱 내취향!

면도 얇아서 좋았다.

 

탕수육은,

사실 시켜먹은 계기가 쫀득쫀득한 찹쌀 탕수육을 먹고 싶어서였는데

먹어보니 탕수육은 기대하던 바와 다르게 쫀득하진 않았다.

소스에 찍어먹지 않으면 無맛 이었다. 찍어먹으니 맛은 괜찮았다. (찍먹파)

 

탕수육보단 짬뽕이 내 입맛에 더 맞았다.

 

후기를 보니 짜장 맛집이라던데..

다음엔 짜장도 시켜먹어보고싶다.

 

그리고, 아쉬웠던 점!

짬짜면같은 반반 메뉴가 있으면 좋겠다.


이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