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이용후기

예산 숙소 추천, 스파뷰 호텔 이용 후기

by 🥰💟✨️🎉 2024. 5. 4.
반응형

썸네일 사진

예산 여행할 때 어디 괜찮은 숙소 없나 찾는 분들께 도움이 될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한다.

원래는 2박 3일로 예약했었는데, 숙소가 정말 괜찮고 좋아서 1박 더 이용했기 때문이다.

위치는 어디인지, 내부는 어떤지 등등 이것저것 알려드리겠다.


숙소 위치


스파뷰호텔 사이트

덕산 스파뷰 호텔 사이트 링크

자세한 정보는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서 알아볼 수 있다.


숙박비 정보

스탠다드 더블

수목금 / 2박 3일 기준 152,000원 (1박 기준 76,000원 정도)

토일 / 1박 2일 기준 96,000원 (연박)

총 3박 4일 248,000원

 

숙소 예약은 여기어때를 통해서 했다.

 

연박할 때 프론트로 전화해서 문의했는데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인상 깊었다.

(연박 추가금도 없었다. 대박 ㅠ)


숙소 내부

내부사진1내부사진2

더블 침대 1, 스타일러, 컴퓨터, TV, 테이블과 의자 2개

내부사진3내부사진4

가운 2, 수건 4, 물 4

내부사진5

엘리베이터를 먼저 잡아놓고 나올 수 있다는 점에서

신기하고 좋았다.

내부사진6내부사진7

세면대랑 씻는 곳이 분리되어 있어서 정말 좋았다.

이런 구조를 개인적으로 좋아한다.

 

욕조도 되게 넓었다. 둘이서 충분히 들어갈 수 있다.

 

특히 덕산은 온천이 유명하던데

온천수가 나와서 그런지

물에서도 냄새가 안나는 것 같고 좋았다.

내부사진8내부사진9

샴푸 1, 린스 1, 바디워시 1

 

24년 1월부터 일회용품 제공이 중단되었다고 하니

칫솔 치약 로션 면도기 등등

꼭 챙겨가시길 바란다!


벽화거리 포토존

벽화거리에서 사진1벽화거리에서 사진2
벽화거리에서 사진3벽화거리에서 사진4

벽화거리가 있었는데

예뻐서 사진도 많이 찍었다.

 

특히 밤에 산책하면 불이 켜져서

낮보다 더 예쁘다.

 

그리고 그 외에도 수영장, 카라반 등등

많이 운영하던데

다음에도 꼭 또 들를 예정이다!

 

예산 덕산 숙소로 추천한다! 꼭 가보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