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살아가기/여행일지

전남 영암 유채꽃 데이트일지

by 🥰💟✨️🎉 2024. 4. 24.
반응형

썸네일 사진


전남 영암에 있는 엄마쌈밥에서 점심 먹고, 유채꽃 보고 무위사 갔다가 새실오브앰비언스 카페까지!
데이트 여행일지를 적어보고자 한다. 데이트 코스를 고민하는 커플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점심 엄마쌈밥

매장 위치

 


먹었던 메뉴와 가격 및 후기

엄마쌈밥에서 먹은 연탄구이와 우렁 된장찌개

연탄구이 2인(26,000원 / 1인 13,000원), 우렁 된장찌개(8,000원)를 먹었고
총 34,000원이었다.
 
리뷰를 보면 연탄구이를 많이 먹길래 우리도 먹어봤다.
쌈 싸서 먹으니 맛있었다.
 
다른 메뉴에 차돌박이쌈밥정식(16,000원)도 있던데
다음에 들르게 된다면 먹어보고 싶었다.
 
우렁 된장찌개는 연탄구이에 기본으로 나왔던 된장찌개에
우렁만 넣은 메뉴였다.
그래서 다음엔 김치찌개(8,000원)를 시켜서 먹어보고 싶었다.
 
한식을 좋아하는 우리에게 참 잘 맞았던 가게였다.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고 갔다!

 

 

무위사 가는 길 유채꽃밭에서 사진

해당 위치

지도에 찍어 놓은 위치는 잠시 주차한 곳이고

빨간 화살표 길로 걸어 내려와서
노란색 부분에서 사진을 찍었다.
파란색 동그라미는 포토존이 있는 위치다. 참고하시길!

유채꽃밭에서 찍은 사진1유채꽃밭에서 찍은 사진2
유채꽃밭에서 찍은 사진3유채꽃밭에서 찍은 사진4


무위사 산책

해당 위치

 주차장에 주차하고

무위사 산책 후 사진도 찍었다.

무위사에서 찍은 사진1무위사에서 찍은 사진2


카페 새실오브앰비언스

매장 위치


먹었던 메뉴와 가격 및 후기

카페 새실오브앰비언스에서 시킨 아인슈페너와 시트러스 애플 에이드, 남생이 쿠키

먹었던 메뉴는 아인슈페너(6,500원), 시트러스애플(유자,사과) 에이드(6,000원), 남생이 쿠키(3,500원)이다.

 

음료 맛은 나쁘지 않았다.

 

남생이 쿠키는 말차+초코쿠키인데

거북이 부분은 말차인데 얇고 바삭했고

등껍질 부분은 초코인데 퍼석+부드러운 식감에 맛있었다.

 

대신 여기 단점은.. 벌레가 많다는 점이다.

그게 좀 아쉬웠다..!

반응형

댓글